[아이랑 갈만한 곳] 파주 대형 카페 “207FEET”, 베이커리 음료 식사 모두 추천!!!

6개월 아기들 3명이랑 부모님들 6명까지 총 9명이 갈 수 있는 넓은 식당+카페를 알아보다가 그 중 한 아이의 아버지 추천으로ㅋㅋ207FEET를 가게 되었어요!

유모차 3대는 넉넉히 들어가고(사실 300대도 들어갈 수 있을 듯..) 자리가 넓직넓직해서 너무 좋았던 207FEET!! 결론으로는 식사, 음료, 베이커리 모두 훌륭하고 자리도 넓고 주차 등 모두 훌륭하여 추천추천왕추천입니다. 후기 자세히 써볼게요^^

207FEET

207FEET 파주대형카페

위치

경기 파주시 조리읍 새능안길 32 207FEET(능안리 95-14)

207FEET는 퍼스트가든 근처에 있어요. 퍼스트가든 맛집으로 소개할 수도 있겠네요ㅎㅎ퍼스트가든 근처에 맛집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앞으로는 여기로 갈 것 같아요!!

‘이런 곳에 있다고?’할 수도 있는 후미진 곳에 있습니다ㅋㅋㅋ”엥?”스럽다면 거기가 맞아요ㅎㅎ

영업시간

카페&베이커리

매일 10:00~21:00(20:00 마지막 주문)

브런치/피자

수~일 11:00~18:00

카페 및 베이커리와 식사의 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일찍 혹은 늦게 가면 식사는 불가할 수 있어요.

주차

주차 자리 매우 넓고 좋습니다~!! 지상 주차장으로 건물 앞에 넓게 되어 있어요.

메뉴

음료

음료는 커피와 논커피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 편이었어요.

커피를 못 마시는 분들도 충분히 선택지가 많았던!

저는 아포가토를 먹었는데 에스프레소는 부어서 나오더라구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아주 맛났습니다.

남편이 시킨 얼그레이크림밀크티는 보통 밀크티와는 좀 다른 맛이었는데, 맛있었어요!!!

콜라 가격이 좀 비싸긴 한데… 식사할 때 안 시킬 수는 없더라구요. 코카콜라 뚱캔으로 줍니다.

베이커리

저희가 갔을 때는 베이커리류가 많이 남아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10종류? 정도는 됐던 것 같아요.

요런 대형카페는 음료 가격이랑 베이커리 가격이 정말 사악하잖아요.

근데 207FEET는 빵 가격이 너무 착해서 깜짝 놀랐어요!!!

요즘은 웬만한 빵집에서도 빵이 너무 비싸서 가기가 망설여지던데

여기는 ‘대형카페 치고’가 아니라 그냥 빵집이라 해도 진짜 저렴한 편!!!!

맘 편히 먹고 싶은 빵 골랐습니다ㅎㅎㅎㅎㅎ

원래는 크로플이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품절이었어요.

인절미 앙버터” 위에 빵은 짭짤하게 소금빵 같은 느낌이고 안에는 앙버터인데 평타 정도!!

“초코식빵”은 시그니처인 것 같은데 초코시트식빵에 겉에도 초코가 발라져 있고, 안에도 초코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그야말로 초코덕후에게는 최고인 빵!! 저는 초코를 엄청 좋아하진 않는데도 맛있게 먹었고, 같이 간 언니들은 이게 제일 맛있다며 칭찬칭찬했어요.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모카번” 은 그냥그냥 모카번이었어요. 요것보다는 다른 것 드시는 걸 추천!

저는 식사를 이미 했기 때문에 간단하게 시켰지만 맛있어 보이는 빵들 많았어요.

가격대비 훌륭했던 베이커리류~~!

브런치/식사

여기는 브런치가 찐이에요…..무조건 식사하시기를 추천해요. 정말정말 대만족했던 식사 후기 갑니다.

성인 6명(남3, 여3)이서 “자이언트 플래터”+”접어 먹는 폴더버거” 시켰는데, 딱 맞았어요.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ㅎㅎ 콜라 두 개까지 시켰는데, 먹다보니 콜라는 필수!!

이 비주얼을 보세요… 대박대박 대대박입니다. 보니까 또 배고파지네요.

자이언트 플래터는 5-6인분이라고 하지만 6명이 먹으면 무조건 부족할 것 같아요. 여자 6명이 가도 부족하지 않을까 싶은데, 그건 제 기준이긴 해요ㅋㅋ

구성은 “스페어립2kg, 닭다리살 380g, 롱소세지 150g, 모닝빵, 슈스트링, 알감자, 해쉬브라운, 파프리카, 믹스야채, 써니사이드“로 되어있어요.

립 진짜 맛있구요. 완전 부드럽고 뼈에서 쏵쏵 발려요. 어르신들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칼로 찹찹 썰어서 하나씩 접시에 나눠 먹으면 굿~!

닭다리살은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저 칠리소스? 같은 곳에 찍어 먹으니 맛도리였어요.

소세지 말모말모!! 맛있구용 완전 길어서 나눠먹기 충분했어요.

모닝빵을 구워주는데 여기에 샐러드 넣고 소스넣고 립 잘라넣어서 먹으면 버거가 따로 없어요.

야채가 많아서 좋았고, 특히 알감자 완전 맛났습니다!!!

전체적으로 구성도, 맛도, 비주얼도 아주아주 훌륭했던 플래터! 대만족입니다.

대망의 접어 먹는 폴더버거!!!!!!!!!!!!!!!!!!!!!!!!!!!!!!!!!!!!!!!!

여기서 식사 하나만 하신다면 무조건 이거 추천해요……….

비주얼은 피자 같은데 요걸 접어서 가위로 찹찹 잘라서 먹는거거든요.

이거는 루꼴라에 고기에 치즈를 얹은 것 같은데, 진짜 뭐 특별한 것도 없는 것 같은데 왤케 맛있는건지…이거 진짜 맛있어요. 진짜진짜!!!

하얀 소스를 같이 주는데 그거를 찍어서 먹으면 완전히 꿀맛…

같이 간 사람들 한 명도 불호 없이 완전 맛있다고 엄지척한 메뉴에요. 정말 완전 추천입니다.

또 먹고 싶다………………………….

내부

내부는 반2층? 으로 되어있어요. 1층이 층고가 엄청 높고 한 쪽만 2층으로 되어있는 구성. 개방감이 엄청나더라구요.

1층

창고형 카페의 정석 느낌. 공사장+캠핑장 컨셉 같아요.

통로며 자리며 엄청 넓은 거 보이시나요.

저는 주말에 가서 사람이 되게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워낙 공간이 넓기 때문에 북적인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애들이 너무 정신없지 않을까 했는데,

딱 들어가니 조용한 편이라 오히려 놀랐어요!!!!

컨테이너 컨셉에 충실하고요. 저 곳은 찍으면 바로 포토존. 자리에 앉아서 찍기만 해도 예뻤어요.

자리마다 컨셉이 있어서 원하는 컨셉에 앉아서 찍으면 딱 좋아요ㅎㅎ

특히 저 앞에 지게차는 남자아이들은 와서 꼭 타보더라구요. 사진 찍어주기도 좋아요.

퇴식구와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구요. 셀프바에서 필요한 식기나 냅킨을 가져올 수 있어요.

베이커리류도 데워 먹을 수 있고요!

자율 포장대에서 남은 빵이나 음식을 싸갈 수도 있어요.

1층에 207feet 스토어가 있더라구요? 맞춤 화장품도 판매한다고 해요.

화장품이나 소품 등을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아참, 화장실은 못 찍었는데

화장실 크고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칸도 많아요. 제일 감동적이었던 것은 기저귀 갈이대가 있다는 것…

간이 기저귀 갈이대 아니고 벽에 붙어 있는 거 아니고, 진짜 집에서 쓰는 기저귀 갈이대였어요.

아기 데리고 다니는 육아맘대디에게는 너무 감동스러웠던 부분..

덕분에 편하게 기저귀 갈았답니다ㅎㅎ

그래서 아기 데리고 가시는 분께 더더욱 추천!!!!!!

2층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풍경이에요.

진짜 넓직하고 이쁘죠? 유모차 다니기 너무너무 좋았고요. 아기 재우려고 아기띠하고 돌아다니기도 좋았어요.

통로도 예쁘게 꾸며져 있구요. 포토존!!

2층에서 보는 뷰는 이러합니다. 엄청난 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탁 틔여있어서, 차나 커피 마시며 이야기하기 딱 좋아요.

2층에는 귀여운 캠핑카도 있었는데요. 아기들 셋이 쪼르르해서 사진 찍어주니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캠핑카 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그 자리를 쓸 수 있는 것 같긴 했는데 저희는 따로 거기에 앉지는 않고 사진만 찍고 후다닥 나왔어요.

좌석도, 공간도, 음식도, 음료도, 베이커리도 모두모두 너무 만족스러웠던 207FEET!

아기랑 갈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