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갈만한 곳]서울 근교 양주 모어그린 카페☕️

장욱진미술관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서울 근교 대형카페인 양주 장흥 모어그린 카페에 다녀왔어요.

실내도 넓고 좌석도 많고 야외테이블까지 있어서 아이들과 가기 딱 좋겠더라구요. 당연 내돈내산!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모어그린카페 위치/운영시간

모어그린 카페 전경

위치 :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246 → 네이버 지도 바로가기

운영시간 : 매일 10:00-20:00

오후 7시 30분 마지막 주문이에요!

주차

주차장 너무 잘되어 있어요. 차 가지고 다니면 주차 불편한 곳은 안가게 되죠. 카페 앞쪽으로 일자 주차장이 꽤 넓게 되어있어 주차 넉넉하게 했어요. 사진에서 양옆으로도 자리 더 많이 있답니다.

주차료는 따로 받지 않았고 안내하시는 분도 따로 계시지는 않았어요. 단점이라면 올라오는 곳이 계단 밖에 없다는 점…항상 배리어프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로서는 아쉬웠어요. 유아차/노인/장애인에 대한 배려가 좀 더 있었으면ㅜㅜ

메뉴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구요. 가격대는 좀 있는편! 저는 모어쑥크림라떼와 콜드브루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베이커리류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는 인절미빵을 먹었어요. 인절미가루+인절미크림+팥+찰떡의 조화~~~제가 좋아하는 세 가지가 다 있었어요. 4,000원으로 가격도 나쁘지 않구 조금 퍽퍽하긴 했지만 맛은 굿~!

서비스

사장님과 직원분들 너어~~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집가는 길에 콜드브루가 쬐끔 남았는데 테이크아웃잔에 옮겨달라하기 죄송하더라구요. 그래서 비치되어 있는 작은 종이컵에 옮기구 있는데 사장님께서 먼저 “테이크아웃 잔에 드릴까요?”하고 물어봐주셨어요. 괜찮다고 하고 그냥 종이컵에 담아 나왔는데 먼저 말씀해주시니 기분 좋았어요.

참! 네이버 예약하고 가면 스콘 무료 증정이래요! 또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 작성해도 스콘 주세요~저도 받아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내부

내부는 1층과 2층이 있는데 1층은 좌석이 몇 개만 있고 2층은 두 군데로 나눠져 있었어요.

베이커리 공간. 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했어요.

저는 2층 두 군데 중에 넓은 쪽으로 왔는데요. 좌석 엄청 여유롭고 6인용 테이블도 여러개 있어서 단체나 가족끼리 오기 참 좋아보여요. 사진 오른쪽으로 보이는 계단을 올라가면 좌석이 또 있어요!!

아기가 아직 어려서 사람 너무 많은 곳은 가기 꺼려지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좌석이 많아서 그런지 너무 여유로와서 사람 피해앉기 좋았어요ㅎㅎ

화장실은 1,2층에 2-3자리 씩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외부

2층 문밖으로 나가면 요런 야외 좌석도 많아요. 날좋은 날은 여기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1층 앞쪽에도 야외테이블 있어, 야외테이블 자리도 넉넉해요.

이렇게 빈백도 있어요. 누워서 커피 한 잔 하면~생각만해도 여유롭고 좋죠?

참! 여기 야외테이블은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다고 해요. 뒤쪽에 반려동물과 놀 수 있는 공간(오프리쉬)도 있어서 반려동물과 함께 카페가고 싶은 분들은 모어그린 추천해요.

오프리쉬 공간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는 70일 아기와 함께 왔는데요. 가보니 돌쟁이 아기랑 유치원 쯤 되어 보이는 아이들도 와서 놀더라구요. 서울에허 가까우니 오기도 편하구 실내랑 실외 모두 넓어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은 모어그린 카페 추천해요~~!

Leave a Comment